공지사항

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 숙소 학부생 입주 안내(2차)

2021-10-13l 조회수 470

[ 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 숙소 학생 입주 안내 (2차) ]



 

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전환 방침에 따라 본교 학부생 및 대학원생에게 거주시설을 제공하여 교육활동을 지원하고자 함

. 시설 및 지원사항

시설개요

 ❍ 명 칭 :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

 ❍ 위 치 :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

지원사항

 ❍ 지원대상 : 서울대 관악캠퍼스 학부 및 대학원생 재학생 중 시흥캠퍼스 숙소 이용을 희망하는 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 지원자 선발은 학생처에서 수행

 ❍ 사용기간 : 2021. 10. 25.() ~ 2021. 12. 17.() 54일간

 ❍ 사용료 : 270,000(2인실 사용시, 1인당 금액)

    ※ 사용료는 지정된 사용기간을 기준으로 산정, ·퇴실일은 임의로 정할수 있으선불 반환 불가

 ❍ 제공객실

   - 타입 : 2인실

   - 수량 : 70

   - 참고사진

 

. 입 실

절 차



 ❍ 사용료 납부기간 : 2021. 10. 21.() ~ 2021. 10. 25.() 5일간

 ❍ 서류제출 및 입실기간 : 2021. 10. 25.() ~ 2021. 10. 29.() 10:00~17:00 5일간

 ❍ 입실당일 준비사항

  - 신분증(본인 확인용)

  - 입금확인증

  - 구비서류 : 사용확인서 1, 서약서 1, 시설 및 물품 확인서 1, 코로나19 음성확인서 1,
           건강진단서(필수항목: 흉부 X-ray 검사) 1홍역예방접종 증명서 1

재출서류 발급기준일
- 건강진단서 : 입실일로부터 6개월 이내, ‘흉부X선 검사결과 결핵 이상없음내용 필수 포함
- 홍역예방접종증명서 : 기한 제한없음. 2회 접종사실만 확인할수 있으면 됨. ‘홍역항체 검사결과서도 제출 가능
- 코로나검사확인서 : 입주일로부터 3일이내 실시한 검사결과만 유효
 
 ※ 사용료 납부계좌 : 농협 301-0268-7680-31 (예금주명: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
 ※  제출처 :  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교육협력동 10층 전략기획실

입실포기

신청대상 : 입실일 이전에 개인 사정으로 입주를 하지 않고 사용료를 환불받고자 하는 자

신청시기 : 등록일 ~ 지정된 입실일 이전

신청방법 : 입실포기신청서 작성(행정실 문의)

환불규정 : 지정된 입실기간(10. 25. ~ 10. 29.) 만료전 입실포기를 신청할 경우 100% 환불 (외 환불 불가)


. 퇴 실

절 차

 ❍ 퇴실 신청기한 : 퇴실예정일 7일전까지

 ❍ 제출서류 : 퇴실신청서 1

 ❍ 퇴실당일 :

  - 본부 담당자에게 객실상태 점검 요청 및 확인 완료

  - 카드키 반납 (분실시 재발급 비용 1만원 발생)

 

. 향후계획 및 문의

향후계획

 ❍ 10.21.() 18:00 이후 : 호실배정 공지(개별 이메일)

 ❍ 10.21.() ~ 10.25.() : 사용료 납부

 ❍ 10.25.() ~ 10.29.() : 입주절차 진행

 ❍ 10.25.() ~ 12.17.() : 학생 숙소 운영

 ❍ 12.13.() ~ 12.17.() : 퇴실절차 진행

 

문 의

 ❍ 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 숙소 담당자

  - 전략기획실 김 진 (031-5176-2212, jk0808@snu.ac.kr)


붙임 1. 교육연수원 숙소 신청 관련서식(통합) 각 1부
2. 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 숙소 생활수칙 1
3.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1.  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