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 숙소 학부생 입주 안내(2차)
[ 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 숙소 학생 입주 안내 (2차) ]
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전환 방침에 따라 본교 학부생 및 대학원생에게 거주시설을 제공하여 교육활동을 지원하고자 함 |
Ⅰ. 시설 및 지원사항
❏ 시설개요
❍ 명 칭 :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
❍ 위 치 :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
❏ 지원사항
❍ 지원대상 : 서울대 관악캠퍼스 학부 및 대학원생 재학생 중 시흥캠퍼스 숙소 이용을 희망하는 자
※ 지원자 선발은 학생처에서 수행
❍ 사용기간 : 2021. 10. 25.(월) ~ 2021. 12. 17.(금) 54일간
❍ 사용료 : 총270,000원 (2인실 사용시, 1인당 금액)
※ 사용료는 지정된 사용기간을 기준으로 산정, 입·퇴실일은 임의로 정할수 있으나 선불 반환은 불가
❍ 제공객실
- 타입 : 2인실
- 수량 : 70실
- 참고사진
Ⅱ. 입 실
❏ 절 차
❍ 사용료 납부기간 : 2021. 10. 21.(목) ~ 2021. 10. 25.(월) 5일간
❍ 서류제출 및 입실기간 : 2021. 10. 25.(월) ~ 2021. 10. 29.(금) 10:00~17:00 5일간
❍ 입실당일 준비사항
- 신분증(본인 확인용)
- 입금확인증
- 구비서류 : 사용확인서 1부, 서약서 1부, 시설 및 물품 확인서 1부, 코로나19 음성확인서 1부,
건강진단서(필수항목: 흉부 X-ray 검사) 1부, 홍역예방접종 증명서 1부
※ 재출서류 발급기준일 - 건강진단서 : 입실일로부터 6개월 이내, ‘흉부X선 검사결과 결핵 이상없음’ 내용 필수 포함 - 홍역예방접종증명서 : 기한 제한없음. 총 2회 접종사실만 확인할수 있으면 됨. ‘홍역항체 검사결과서’도 제출 가능 - 코로나검사확인서 : 입주일로부터 3일이내 실시한 검사결과만 유효 ※ 사용료 납부계좌 : 농협 301-0268-7680-31 (예금주명: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) ※ 제출처 :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 173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교육협력동 10층 전략기획실 |
❏ 입실포기
❍ 신청대상 : 입실일 이전에 개인 사정으로 입주를 하지 않고 사용료를 환불받고자 하는 자
❍ 신청시기 : 등록일 ~ 지정된 입실일 이전
❍ 신청방법 : 입실포기신청서 작성(행정실 문의)
❍ 환불규정 : 지정된 입실기간(10. 25. ~ 10. 29.) 만료전 입실포기를 신청할 경우 100% 환불 (그 외 환불 불가)
Ⅲ. 퇴 실
❏ 절 차
❍ 퇴실 신청기한 : 퇴실예정일 7일전까지
❍ 제출서류 : 퇴실신청서 1부
❍ 퇴실당일 :
- 본부 담당자에게 객실상태 점검 요청 및 확인 완료
- 카드키 반납 (분실시 재발급 비용 1만원 발생)
Ⅵ. 향후계획 및 문의
❏ 향후계획
❍ 10.21.(목) 18:00 이후 : 호실배정 공지(개별 이메일)
❍ 10.21.(목) ~ 10.25.(월) : 사용료 납부
❍ 10.25.(월) ~ 10.29.(금) : 입주절차 진행
❍ 10.25.(월) ~ 12.17.(금) : 학생 숙소 운영
❍ 12.13.(월) ~ 12.17.(금) : 퇴실절차 진행
❏ 문 의
❍ 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 숙소 담당자
- 전략기획실 김 진 (031-5176-2212, jk0808@snu.ac.kr)
붙임 1. 교육연수원 숙소 신청 관련서식(통합) 각 1부
2. 시흥캠퍼스 교육연수원 숙소 생활수칙 1부
3.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본부 코로나19 대응 매뉴얼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