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시설 이용 지침 안내

2021-02-15l 조회수 258

 

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 예방 수칙에 따라 건물 출입 시 발열체크 및 문진표 작성을 필수로 하고 있으며, 사용 전후 실별 소독 및 환기를 실시하고,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. 모두가 안전한 시설 사용을 위하여 사용 기관에서는 아래의 사항을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참석자 간 간격 유지

 ❍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회의(행사) 장소에서의 최소 1m 이상 참석자 간 간격 유지하고, 참석자 간 간격을 넓게 유지할 수 있도록 실별 수용인원을 제한함

 ※ 예시) 1층 계단강의실 : 최대 238명 수용 가능 공간 참석자 간 간격 유지를 위해 최대 120명이 사용하도록 제한

2. 전 참석자에게 공지

 ❍ 사전에 발열, 호흡기 증상(인후통, 기침, 호흡곤란, 권태감, 두통, 근육통 등) 등이 있거나 14일 이내 해외 여행력이 있으면 회의(행사)에 참여하지 말 것을 공지

3. 회의(행사) 계획 및 참석자 명단 사전 제출

 ❍ 회의(행사) 준비 및 비상상황을 대비하기 위하여 회의(행사) 계획 및 참석자 명단을 사전에 시설관리자(시흥캠퍼스본부)에게 제출

4. 참석자 문진표 작성 및 발열체크

 ❍ 소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회의(행사)에서는 건물 출입구에서 문진표 및 발열체크를 하고 있으나, 대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회의(행사)에서는 사용 기관에서 직접 참석자 문진표 작성 및 발열체크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

 ※ 작성된 문진표 사본을 시설관리자(시흥캠퍼스본부)에게 제출


5. 참석자 전원 마스크 착용

 ❍ 회의(행사) 참석자 전원이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는 것을 필수로 함